2018 소울케어 Soul Care, <안식>

"안식'으로의 초대 : 좋은 '쉼'이 좋은 '삶'을 만듭니다!




'안식'없는 세상에서, '안식'을 찾는 분들을 2018년 봄학기 소울케어로 초대합니다! 


좋은 쉼이 좋은 삶을 만든다.... 어느 여행사 광고 카피가 아닙니다. 성경의 '안식' 개념이 우리에게 말하는 바입니다. 사실, 좋은 쉼은 좋은 삶 뿐 아니라, 그보다 훨씬 많은 것을 창조하고 선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떤 쉼이 좋은 쉼인지 잊어버린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성경에는 하나님이 창조하시고 선물하시는 '안식' - 영적이고 정서적이고 공동체적이고 육체적인 쉼- 에  대한 풍성한 비전과 실제적인 지침들이 있습니다. 2018년 소울케어는 봄학기와 가을학기에 걸쳐 성경적인 안식을 주제로 영적인 독서와 나눔, 질문과 대화와 구체적인 실천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쉼이 필요하지만, 쉼이 없고, 어떻게 쉬어야 할지를 모르는, 영적인 목마름을 가진 모든 분들을 주 안에서 사랑으로 초대합니다. 


1. 일시 : 2018년 3월13일 ~ 5월29일( 중간에 1~2주 브레이크)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12시30분

2. 장소 : 일원동교회 & 한솔마을 206동(교회 공간재단장 관계로 필요시 임시 모임장소)

3. 교재 : <안식>(마르바 던, IVP), 부교재 : <머드하우스 안식>(로렌 위너, 복있는 사람) 

4. 내용 : 티타임, 강의, 독서 토론, 기도, 그외 스페셜 타임(봄 피크닉or 공연/전시회 관람)

5. 인도 : 배준완 목사(강의) & 소울케어 사역팀(소그룹나눔인도)

6. 신청 : 3월10일 주일까지 교회사무실 (문의 : 서지현 사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