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12월 25일) 예배 안내



일원동 가족들에게


내일은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을 기뻐하고, 그의 다시 오심을 대망하는 성탄절입니다.  지금까지 성탄절에는 온 성도들이 함께 모여 찬송하며, 온 공동체가 구주의 오심을 경축했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 사태가 매우 위중한 상황에서 성탄절을 맞이하게 됩니다. 온 국민들이 코로나 확산을 저지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방역본부에서는 성탄절에 대해서도 5인 이상 집합금지를 적용했습니다. 방역본부의 조치와 상관없이, 지금은 교회가 더욱 절제하며 그리스도의 빛으로 세상을 비추고 섬겨야 할 상황입니다. 


         12월 25일 오전 11시 성탄절 예배 - 가정과 각 처소에서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온라인예배채널:  www.youtube.com/c/일원동교회


아쉽지만, 모든 일원동교회의 가족들은 성탄절 각 가정과 처소에서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온 가족이 함께 그리스도의 오심을 경축하고, 그의 빛이 고통받는 세상에 더욱 비치도록 기도하시는 성탄절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교회에는 교역자 3명 (설교자, 영상, 음향)과 반주자만 입장을 허용합니다. 성탄절 헌금도 온라인으로 드리시기 바랍니다. 성탄헌금의 10분의 1은 교단의 사회복지위원회를 통하여 구제금으로 사용됩니다. 


온라인헌금계좌: 우리은행 1005-700-959679 / 예금주: 일원동교회

이름 뒤에 헌금종류(성탄)을 입력(: 김일원성탄)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영광이 낮은 이 땅에 임하신 성탄절에, 그가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허락하신 평화가 모든 일원동의 가족들과 이 땅의 백성들 가운데 임하기를 더욱 간절히 기도합니다. 

인사이트 INSIGHT

더보기

말씀묵상 HERE N NOW

더보기

말씀스케치 NOW N THE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