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 선출을 위한 공동의회 소집
일원동 가족들에게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교회 가족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이지 못한 지가 오래되었습니다. 8월 중순 이후에는 현장 예배로 모이는 것도 쉽지 않아, 온라인 예배로 완전 전환하기까지 했습니다. 이렇게 가족들이 흩어져 각 처소에서 예배를 드려야 하는 상황에서, 장로선출을 위한 공동의회를 소집하게 되었습니다.
일시: 9월 20일 (주일) 오후3시 (3부 예배 직후). 온라인진행 / 투표시에만 교회출입허용.
안건: 장로 선출 (2인)
대상: 현재 6개월 이상 출석한 세례(입교)교인
장소: 일원동교회 본당
코로나 사태가 좀 더 호전되어 모든 성도가 함께 현장에 모여 진행하고자 했지만, 현재의 상황이 그것을 허락하지 않아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공동의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유투브 실시간 스트리밍), 교역자, 시무장로, 안수집사를 제외한 모든 분들은 투표 시에만 교회 출입이 허용됩니다. 정부 방역 지침 상 20명 미만 준비인원만 허용되기에 내린 불가피한 조치임을 양해바랍니다.
오후 3:00-4:00 개회, 절차설명(온라인), 1차 투표 (교회 본당을 방문해서 투표)
오후 4:00-4:15 개표, 결과발표 (온라인). 결과에 따라서 폐회 혹은 2차 투표 시행
오후 4:15-4:45 2차 투표 (1차 투표자만 가능)
오후 4:45-5:00 개표, 결과발표, 폐회 (온라인)
(공동의회장의 재량에 따라 진행상 시간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에서도 이루어지는 금번 공동의회에서 은혜로운 장로선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든 성도님들께서 힘써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9월 13일
일원동교회
공동의회장/당회장 배준완 담임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