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중 예배 안내


11월 24일(화)부터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이 다시 1.5단계-> 2단계로 상향 조정됩니다. 당분간 사회적 거리두기는 1.5단계 혹은 2단계를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장 예배 인원 조정과  방역 지침을 안내하니, 성도님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2단계 상황에서는 좌석의 20%까지 현장 참석을 허용합니다(이전 1.5단계 상황에서는 좌석의 30%까지).  현재 일원동교회 본당의 최대 수용좌석 250석에 20%를 적용하면 50명입니다.  이미 충분한 안전거리(2미터)를 확보하여 본당의 지정좌석 스티커 부착했습니다(전체 50석). 


1) 주일1부 오전 9시     현장 최대 50명 + 온라인 

2) 주일2부 오전11시    현장 최대 50명 + 온라인

3) 주일3부 오후 2시    현장 최대 50명 + 온라인


개인 건강과 가족 상황을 잘 감안하셔서, 현장과 온라인 예배를 적절히 병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원동교회 온라인예배 고정채널:  www.youtube.com/c/일원동교회)


  1) 현장 참석자들은 가능한 1부와 3부로 인원을 분산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2) 온라인 예배가 개인/가족 편의가 되지 않도록, 잘 준비된 예배를 드리시기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3) 특별히 가장들은 가정의 제사장으로서 자녀들의 예배와 교육에 더욱 신경을 써 주시기 바랍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서 방역본부의 협조 요청 사항입니다.   


1) 교회 내에서 전원 마스크 착용

2) 예배 전후 소독 및 환기 실시

3) 손소독제 비치

4) 참석자 명부 작성

5) 식사제공 및 단체식사 금지

6) 행사/소모임 금지


추가사항 -  공용으로  비치된 성경/찬송은 당분간 사용을 금합니다(방역본부 요청사항). 

따라서 공용 성경은 당분간 사무실에 보관합니다. 반드시 개인 성경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협력해서 이 난국을 슬기롭게 이기기를 바랍니다. 주님의 평강과 보호와 도우심이, 우리 일원동 가족들과 우리의 이웃들,  이 나라와 지구촌의 모든 사람들에게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인사이트 INSIGHT

더보기

말씀묵상 HERE N NOW

더보기

말씀스케치 NOW N THEN

더보기